본문 바로가기
5. 훈킹의 비젼/└ 02. 결과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를 보고나서...

by 훈킹 2005. 11. 18.
반응형
"바람의 언덕을 지나 벌꽃의 호수를 건너 이 곳 안개숲에 오신 당신을 나,
반달이는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정말 손 끝의 표현이 느껴지는 연극이었다.
보면서 보면서.. 아 내가 어릴때 봤으면 정말 더 큰 감동을 느꼈을텐데했다.

세상의 풍파에 내가 나의 편견의 시야를 가리고 보는구나 생각했다.
아이들 처럼 있는 그대로 몰입해서 보았으면... 더 행복했을껄..
특히나 인상적이었던 씬은.. 물속 장면과.. 공주가 배타는 장면.
CF의 한장면 같았다... 그리고 압권은 맨 마지막 장면..

진실을 말하는 거울이... 반달이를 나타낼때..
거대한 유리화면이 한폭의 영화장면처럼 바뀔때는 우아..
정말 감동이었다.

반달이가 하고픈 말의 춤이...그대로 느껴졌다고나 할까???

"바람의 언덕을 지나 벌꽃의 호수를 건너 이 곳 안개숲에 오신 당신을 나,
반달이는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바로 이말..... ^^ 반달이 같은 사랑을 하자... 안개꽃에 묻히더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