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실천비법10가지/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1탄] 나의 꿈과 가치

by 훈킹 2006. 6. 23.
반응형
[훈킹 온라인 강의 1탄] 나의 꿈과 가치


커버스토리 : 거위의 꿈

1. 첫번째 이야기 : 나의 가치는 얼마인가?

Let's Do it!  :  만다라트 기법
2. 두번째 이야기 : 나의 꿈 찾기

Let's Do it!  :  내 꿈의 효용성에 관한 계획서

-      나의 꿈 :

-      꿈을 위한 노력 :

-      현실성 여부 :

-      이상적 이익 :

-      현실적 이익 :



3. 세번째 이야기 : 한소녀의 꿈
Let's Do it!  :   브레인 스토밍

1분 페이퍼 교수법


궁금한 점이나 조언, 건의사항은 1분 페이퍼 교수법에다 리플을 달아주세요~~

행동과제는 최소 2주에서 최대 강의 끝나는날 까지 지속적으로 수정 및 보완을 하시면 됩니다.


** 1주차 [꿈] 행동과제 **

나는 누구인가 100가지 작성하기.


1. 나 (몸)

2. 가족 (부모, 형제)

3. 일 (직장)

4. 성장 (자기성찰, 인간관계)

5. 나눔 (희생, 봉사)


TIP
. 우선 가치관의 우선순위를 정한 후 우선순위대로 작성한다.


나의 꿈은 무엇인가? (한줄로 작성하기)


숙제입니다.                      나는 누구인가 100가지 훈킹의 숙제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