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실천비법10가지/└ 07. 인맥

#7-7. 싫은 사람 죽이는 법

by 훈킹 2008. 7. 25.
반응형
세상을 살다보면 정말 다양한 사람과 마주치게 된다.
특히나 자신과 맞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어떻게 하면될까?

싫은 사람이 있다면 다음과 같이 100일만 해보아라.

정말 싫은 시어머니가 있다. 매일 잔소리만 하고 정말 미워 죽겠다.
시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게 바로 시루떡이다.
며느리는 시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100일 동안 정성들여 해주면
바로 시어머니를 죽일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리고 매일 정성스럽게 시루떡을 해서 시어머니께 드렸다.

결론은 100일 뒤 깜쪽같이 미워하던 시어머니는 사라지고 정말 사랑하는 시어머니만
남게 되었다는 이야기 이다.

회사 동료중 싫어하는 사람이 있었다. 매일 나한테 짜증이나 내고 싫은 소리만 하는 상사였다.
그래서 뒤의 방법을 실천해보기로 한 K양.

아침 식사를 거르면 항상 불만이 쌓이는 상사를 위해 2주간 아침 식사를 사다주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당황한 상사였지만 내심 K양이 사다주는 김밥이 싫진 않았나 보다.
어느날 K양 책상에 베이글이 놓여있었다. 베이글을 좋아하는 K양에게 아침에 그걸 사 주려고
상사는 출근길에 버스에 내려 베이글을 사고 다시 버스를 타고 회사로 출근했다는 이야기다. ^^*

여러분도 싫은 사람이 있다면 이처럼 실천해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