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실천비법10가지/└ 08. 성공

#8-2. 성공철학

by 훈킹 2005. 8. 10.
반응형
성 공 철 학

만약 내가 실패한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실패할 것이다.
내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면
어느 하나도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내가 승리하고 싶다고 생각해도 승리할 수 없다라고
생각한다면 나에게 승리는 미소짓지 않는다.

만약 내가 적당히 일을 한다면
나는 실패할 것이다.
우리들이 이 세상에서 찾아내야 할 것은
성공은 인간의 의지에 의해 시작되고
모든 것은 인간의 정신상태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이다.

만약 내가 낙오자가 된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그대로 될 것이다.
내가 높은 지위에 오르는 것을 생각한다면
승리를 얻기전에 반드시 할 수 있다 라고하는 신념을
가져야만 할 것이다.

인생의 싸움은 항상 강한사람, 행동이 빠른 사람에게
돌아가는 것은 아니다.
언젠가 승리를 얻는 사람은
“나는 할 수 있다.”라고 믿는 사람이다.

- 나폴레옹. 힐


열정 100%를 하고 나서 내 책상 아래 붙어 있는 글이다.
정말 사력을 다해서 이 글을 읽고 나면 진이 빠진다.
목소리가 안나올 정도였으니깐...
그리고 얼마나 내가 성공을 열망했었는지도 알게되었다.

"하겠습니다. 나는 할 수 있습니다. 꼭 해내고야 말겠습니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