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자기혁신연구소/└ 01. 자기혁신비법

[긍정의 흑마법] #1. 손등두드리기

by 훈킹 2009. 12. 31.
반응형


몇일 전에 미닛글에서 나온 이야기 올해가기 전에 써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적습니다. ㅈㅅ
 
다들 아시겠지만 긍정적인 사고를 도와주는 많은 것을이 시도되고 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 플러스 발상, 시각화 하기, 자신만의 영화 만들기, 자신감 의자에 앉기,
안식처 찾아가기, 자기최면, 손등두드리기, 감사의 돌 등등 정말 많은 자기계발 서적을에서 나오곤 하죠.
 
지금까지 많은 것들을 몸소 실천해온바 그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것 하나를 알려드립니다.
강의할때 제가 제일 많이 써먹는 것이죠!!
 
바로 손등두드리기 비법입니다.
 
자 하는 방법입니다. 지금 따라해보세요!(불을 끄고 조용한 장소에서 하면 더욱 좋습니다.)
 
1. 지금 눈감고 떠오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 음식, 하는것, 냄새, 들리는것, 느낌 즉 육감(시각,후각,미각, 청각, 촉각,공감각)을 통해 생각해보세요..뭐가 떠올라요??
최근에 가장 하고 싶은 것을 생각하면 됩니다. 이걸 이루면 난 정말 좋을꺼야~~ 라고 생각되는 것
이때 상상했을때 웃음이 나고 나도모르게 미소가 생겨야합니다. ^_______________^.
 
ex)
예를들어 나는 눈덮인 산 중턱에 서서(시각) 아래를 내려다 보고있다.
시원한 바람이 내 볼을 스친다(촉각). 천천히 내려간다.
사각사각 눈을 가르른 나의 보드소리(청각)가 들린다.
어디선가 내가 좋아하는 커피향이 난다(후각), 카페테리아에서 따뜻한 커피한잔을 하는여유(미각)
아 한편드 영화처럼 산정상에서 아래까지 미끄러져 내려온다(공감각)
 
2. 육감으로 상상하셨어요?? 잘 안된다구요? 이제 그럼 좀더 세밀하게 생각해 봅시다.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 무었이 보입니까?? 좀더 파고 드세요~~
냄새도 몇가지가 날것이고... 소리도 여러 소리가 들릴것입니다.
그장소 그시각 자신을 텔레포트 한다고 느껴보세요...
이 마인드 컨트롤하면서 얼굴에 미소가 날정도로 해야합니다.
 
3. 이제 육감을 동원하여 생각한 후 오른손으로 왼손 손등을 두드리면서 방금 한 생각을 떠올려봅니다.
이때 ,주위에서 보면 이상할 정도로 웃여야합니다. 아주 즐거워 보입니다. 하하하
(간혹 공공장소에서 하면 미친사람으로 오해하니 조심하시길...)
 
4. 이제 즐겁게 웃어줍니다. 하하하~ 내가 지금 그 일을 하고 있구나!! 마음껏 즐겨줍니다.
뇌는 바보라서 현실인지 상상인지 구분을 못합니다. 아 정말 신나구나. 행복하구나 하는 느낌을 가집니다.
 
5. 이제 하루 두번 아침 저녁으로 살포시 두드려 줍니다.
가끔 우울하거나 누군가가 나를 화나게 할 때 툭툭 쳐주면서 기분업을 시켜줍니다.
사람은 자신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화를 내게 되면 즉 그 에너기자 나가게 됩니다. 따라서 그 화를 받은 에너지를 다른 곳으로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좀더 생산적인 일로~ 공부나, 일, 취미생활 등
(단점, 너무 긍정적으로 되면 자신이 고쳐야할 단점을 무시하는 경향이 생김으로 이부분은 냉철하게 자신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6. 한 2주일 동안 매일 연습한다.
네 자주 매일 두드려 주시고 한 2주동안 연습하면... 가까운 시일내에 자기가 상상한것을 실제로 이루게 됩니다. 2주일 이후부터는 생각날때마다 두드려 주면 된답니다. 연습을 많이 하셨으면 두드리는 즉시 웃는 증상이 생겨야 합니다. ㅋㅋㅋ 이거 정말 강추입니다. ^^
 
7. 성공경험을 전파한다.
이 좋은 성공비법을 혼자만 알면 섭섭하죵? 친구들에게 알려주세요~~
 
2010년에 이루고 싶은것 하나를 연습해보면 좋으실꺼에요~~ ^^*
단 가까운 시일내에 실현가능한 것 1년, 2년 정도 하시다가 잘 이루어 지면
5년, 10년 정도 큰것을 해도 됩니다.
 
 
 



잇글링의 우연한 발견 :

, 성공, 잇글링, 잇글러, window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