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자기혁신연구소/└ 01. 자기혁신비법

자기혁신 비법 #3 [수입을 두배로 늘리는 비결] - 브라이언 트레이시

by 훈킹 2007. 9. 29.
반응형


가장 중요한 사람은 누구?  YOU!!!!
얼마나 내자신이 중요한가에 따라 나의 삶이 달라진다.

"나는 나를 좋아한다."
하루 10번, 20번, 50번 까지 했다고 한다.

상위 3%는 자기 자신 기업의 사장이라고 생각한다.

인과관계의 법칙!
성공은 우연이 아니고 실패도 우연이 아니다.

사람들은 항상 스스로를 다른 사람들보다 못한다고 생각한다.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다 마음에 있다.
누구도 자신보다 낫거나 더 똑똑하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배운 내용이 아니라 해야할 행동이다.
행동하면 성공 또는 실패라는 결과가 온다.
하지만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성공한 사람들의 비법!
최대한 빨리 행동에 옮기는 것! 실천 지향적인 습관을 가지는 것.

생각은 원인 상황이 결과다.
대부분의 시간동안 생각하는 바 그대로 된다.

성공한 상위 10% 사람을이 매일 하는 생각은????
자신이 원하는 것과 어떻게 하면 그것을 얻을 수 있을까~ 한다는 것이다!

성공의 키워드는 바로 HOW~
성공은 자취를 남긴다.   따라너 그 성공의 자취를 따라서 가면 된다.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자질???
- 낙관주의

낙관주의자가 되는 세가지 비결.
과거는 잊어 버려라. 햇빛을 향해 보면 그림자은 뒤에 생긴다.
비법 하나. 본인이 원하는 바,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를 항상 생각하라.
비법 둘. 어떤 상황이건 좋은 면을 찾아보아라. -괜찮아! 괜찮아! 라고 외처라.
비법 셋. 어려움이나 문제가 있더라도 항상 가치있는 교훈을 찾아내라.

나의 가장 큰 문제점이 무엇일까?
그 문제는 맞은편 우주에서 여러분이 성공하고 행복해지기 위해 주는 선물이다.
즉, 문제로 인한 교훈을 찾으라는 것이다.

낙관주의자의 자질.
하나. 스스로 자신이 성공할 것이다라고 믿었다.
나 자신에게 프로그램밍 할 수 있는 최상의 믿음은 "나의 인생은 정말성공적이고 행복한 인생이 될 거야" 라는 믿음이다.
둘. 오래 참는다는 것.

즉, 더 많은 것을 시도하라. 그리고, 절대 포기하지 말라!

명심하라~~!
"앞으로 어려운 일이 발생하더라도 나는 절대 그만두거나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목표를 일단 정하면 절대로 포기하지 말아라!

나의 가장 중요한 목표 3가지를 적어라. 30초안에~!
성공
건강
행복

미래지향성을 가지고 완벽한 미래를 상상하라.
5년 후의 미래 비전을 분명히 하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7가지 단계
1. 본인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
2. 목표를 종이에 적어라.
3. 기한을 적어라.
4. 리스트를 만들어라.
5. 리스트를 정리하라.
6. 실천에 옮겨라.
7. 행동하고 계획을 매일 실천하라.

숙제 - 10대 목표리스트를 만들어라!

이 목표중 24시간 안에 이룰 수 있다면 내 인생에 가장 크고 긍정적인 한가지는 무엇일까?
그 목표를 다른 종이에 적는다. 그리고 계획을 수립하고 매일 행동으로 실천한다.

최고지향성을 가지고 일을 하라.

내가 성공하기 위해서 필요한 기술 중에서 가장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은 무엇일까?
이 기술을 적고 위에서 처럼 종이에 적고 매일 행동으로 실천하라~!

세일즈
1. 가망고객 발굴
2. 다른 사람들과 우정과 신뢰쌓기
3. 사람들의 필요사항 파악
4. 제시
5. 이의사항
6. 판매성사
7.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여 다른사람에게 서비스를 권하도록 함.

취약한 스킬을 매일 갈고 닦아라. 그럼 소득이 두배가 된다.

실천지향성이 가장 중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