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훈킹강의/└ 01. 긍정의 흑마법

[긍정의 흑마법] #6-2. 원하는 것에 집중하기

by 훈킹 2010. 4. 27.
반응형
우리가 우주의 일부분이라는 점을 기억해야한다.
마음을 무반항 상태에 놓으면 우리는 욕망과 조화를 이루게 된다.
그러면 근본 에너지 혹은 우주의 창조적 마인드가 우리의 욕망과 조화롭게 맞물리기 시작한다.
그것은 생각과 감정이 욕망에 반하는 기운을 내뿜지만 않는다면 우리의 생각과 감정에 의해 움직인다.
 
이런 사실에 지나치게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다.
사실 아무 것도 바꿀 필요가 없다. 대신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하라.
 
"내가 해야 할 것은 오직 하나, 내가 바라는 것이 지금 내 삶속으로 들어오도록 생각의 문을 여는 것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과거에 내가 무슨 생각을 했든, 얼마나 오랫동안 그 생각에 사로잡혔든, 그 당시에 얼마나 많은 중압감에 억눌렸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이다. 나는 이제 흐름을 거스르는 생각들이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막을 것이다."
 
다음과 같이 인정하고 그 말을 실행에 옮기자.
 
"나는 내가 바라는 것이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나의 욕망과 조화를 이루지 않는다면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가 바라는 것이 내 삶 속으로 들어오도록 허용할 것이다."
 
오늘부터 나는 이 문구를 매일 한번식 읽고 습관화 할 것을 다짐합니다.



잇글링의 우연한 발견 :

행복, , 아침형인간, 달리기, 영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