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실천비법10가지/└ 09. 행복

#9-4. 훈킹 행복 실천비법 Know How [마인드 컨트롤]

by 훈킹 2005. 8. 22.
반응형
훈킹이 하고 있는 마인드 컨트롤

항상 자신이 자주 볼 수 있는 곳에 붙여서 활용하기 바랍니다.

이미지 트레이닝
1. 지금 나에게 일어나는 일은 모두 최고의 상황이다.
2. 나는 매일 매일 모든 면에서 좋아지고, 또 좋아지고 있다.
3. 내가 하고 싶은건 다 이룬다. 꼭 이루고야 만다.
4. 나는 운이 매우 좋은 사람이다.
5. 나는 할 수 있다. 나에게는 저력이 있다.
6. 나의 몸상태는 최고야! 기분도 최고야!
7. 나에게는 꺼지지 않는 열정이 있다.


플러스 발상
1.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보며 웃는다.
2. 그리고 "난 할 수 있다" 를 3번 외친다.
3. 사람들을 보면 웃으며 먼저 인사한다.
4. 음식을 먹을때 맛을 음미하면서 먹는다.
5. 항상 좋은 쪽으로 생각한다.


패스카드에 붙여 놓은 글
나는 자신이 있다. 나는 나를 좋아한다. 나는 훌륭하다.
나는 능력이 있으므로 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창훈이는 무엇을 하든 성공한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창훈이는 무엇이나 생각하는 대로 처리할 수가 있다.
창훈이는 자기자시느이 생각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지금 나에게 일어나는 일은 모두 최고의 상황이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해낸다. 나에게는 저력이 있다.
나에게는 오직 전진뿐이다. 때문에 나는 항상 전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