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 훈.사.모

스마트 워커 1기의 T-up

by 훈킹 2005. 10. 24.
반응형
아는 것이 많아 조언을 구할수 있는분!
많이 가르쳐 주세요

-장혜정

아이디어 뱅크, 시각화의 마술사 그러면서도 친근한 경상도 사아이

- 손성달

자넬보면 지구가 다 자네 꺼라고 해도 말릴사람 아무도 없을 것 같네~

-전용운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굳건한 목표를 가지신 분입니다.

- 장한별

아이디어가 뛰어난 대단한 친구.~ 항상 열정적인 모습 보기 좋습니다.

- 이경아

창조적이고 꿈틀거리는 모습에서 하나의 완성되어짐을!

- 김종원

당신은 특별한 사람이니다. 다양한 사고력을 배우고 싶지만
그것 때문이 아님니다. 타인에 대한 배려와 진실된 마음때문입니다.

- 정현문

창조력과 기발함이 단연 빛납니다.

- 이덕재

아~ 우리 공인된 '열정' 김창훈님 ^^
김창훈님의 열정은 물론 다양한 재주와 도전정신을 너무도 배우고 싶네요
(풀코스 교육비가 얼마인가요? ^^;)

- 안효성

열정 100도! 항상 창의적이신 모습에 매일 감탄하고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옷 너무 잘 어울리네요. 김창훈 강사님이 계심으로 인해서
S-code는 성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 동우석

당신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사랑합니다.

- 전효정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참 많은 지혜를 소유하신 창훈님..
유쾌한 웃음과 밝은 미소...
그리고 열정의 젊은이... 훈킹.
좋은 인연안에서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가자구요~

- 아무개

김 김밥속같이 꽉 차있고
창 창문넘어 무언가 있을것 같은
훈 훈훈함이 멋있는 그대는 진정한 도전자입니다.

- 이원관

열정리더 훈킹의 영원한 팬이 되겠습니다.

- 남선미

10년전에 내가 당신과 같은 생각이었다면
더 큰 사람이 되었을 텐데 하는 생각을 자주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많이 도와주시시오.

- 김세우

김창훈님의 여러 재주를, 그리고 무한한 열정 열심히 하시는 모습.
닮고 싶습니다. 최고 이십니다. 열정 훈킹! 화이팅~

- 김경원

천재적인 재능에 감탄했습니다.
훈킹은 21세기 한국을 이끌어갈 큰 리더가 될 것입니다.

- 김종옥

화가님! 작품은 잘 되시나요?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원하는 그 이상의 성공을 하시리라 확신합니다.
당신을 알게되어 기뻐요. 초상화 부탁해도 될까요?

- 이영하

유머 감각이 뛰어나데요. 매력적이고 멋지네요~

- 이송란

기획력과 변화의 대가
행동으로 보여주는 최고의 강사

- 안승택

늘 '당신'을 통해서 무엇인가를 보고 배웁니다. 끝까지 함께~ 알지?

- 김종선

변화 무쌍한, 기발한 아이디어맨 김창훈 강사님

- 김정심

S-열정 100도 훈킹 김창훈님
모든일에 열정을 가지고 해내시는 모습. 배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기철

너의 열정적인 삶이 부럽다. 어떤 상황에서도 그것을 즐겁게 받아들이는
모습이 정말 맘에 든다.

- 김성일
반응형

'7. 훈.사.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영원한 멘토 김성일님  (0) 2005.11.10
청포로우 신종훈님  (0) 2005.10.27
플러스 51기생의 훈킹 T-Up  (0) 2005.09.30
문승엽  (0) 2005.09.28
황은미님  (1) 2005.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