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 훈.사.모

훈킹을 응원해 주세요~~~!!!!!

by 훈킹 2006. 6. 7.
반응형


훈킹 이제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려 합니다.....
지금까지....못난 제 자신을 반성하고 반성합니다...
미숙한 훈킹... 좀더 멋진 날개를 펼치기 위해서...
다시한번 비상을 꿈 꿔 봅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의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달라질 수 있다

" '선생님께서 달리기를 통해 얻은 인생의 가장 값진 교훈을 하나만 든다면
무엇인가요?' 나는 달리는 철학자에게 물었다.

'제가 달리기를 통해 배운 가장 중요한 것은 인생이라는 달리기 경주에서
선수는 단 한 명이라는 것, 그리고 그것은 바로 나 자신이라는 겁니다.'"

승리는 현재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내일에 관한 것이다. 승리자는 결코 현재의 월계관에 안주하지 않는다.
한 대회에서 우승하거나 좋은 기록으로 한 시기를 보내는 데 만족하지 않는다.

진정한 승리자는 내일 아침 일찍 일어나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는 사람이다.
자신이 현재 어떤 상태에 있든, 오로지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는 사람이다.

우리는 달라질 수 있다. 삶을 더 나은 것으로 만들기 위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
단지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된다.
현재 내 모습이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한 최고의,
최상의 모습이라면 나는 인생이라는 경주에서 분명 승리한 것이다.

- Amby Burfoot
The Runner's Guide to the Meaning of LIFE

그래...어제의 나는 쓰러졌지만... 내일 다시 일어설 것이다..
나는 달라질 수 있다. 내가 변한다면 세상은 변한다.
세상이 바뀌어도 내가 바뀌지 않는다면 무의미한거지...
멀리 내다보자..훈킹.. 나는 아직 인생의 마라톤에서 1/3밖에 오지 않았느냐~

힘든 시간만큼의 가치를 알기에...그 허망함의 끝을 알기에...
나는 더 멀리 뛸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한때의 승자라고 자만하지 말자.. 그리고 인생은 스스로 쟁취하는 자만의 것이다.

반응형

'7. 훈.사.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파 키우기] 2주 프로젝트.  (0) 2007.12.01
남선옥  (0) 2006.06.07
김세우 대표님의 멘토링코칭  (1) 2006.05.30
지니킴  (0) 2005.11.23
이나미~  (0) 2005.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