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자기혁신연구소/└ 01. 자기혁신비법

자기혁신 비법 #1 [행복해지는 법]

by 훈킹 2006. 7. 27.
반응형
1. 나 자신을 위해서 꽃을 산다.
한번 사봄

2. 날씨가 좋은 날엔 석양을 보러 나간다.
석양을 한번 찍어야겠다.

3. 제일 좋아하는 향수를 집안 곳곳에 뿌려 둔다.
어떤건지 아는데 이름을 모르겠군 ㅡㅡ;

4. 하루에 세번씩 사진을 찍을 때처럼 환하게 웃어본다.
^___^ 출근할때 꼭 웃지!

5. 하고 싶은 일을 적고 하나씩 시도해본다.
너무 잘하고 있도다. 후후.. 클레이 사격 달성. 이제 웨이크보드 탓음. 이제 섹스폰으로 노래한곡 연주하기!

6. 시간날때마다 몰입할수 있는 취미를 하나 만든다.
섹소폰 동호회 나가야지~

7. 음악을 크게 틀고 내맘대로 춤을 춘다.
가끔 내가 잘 하는 거지.ㅋㅋㅋ

8. 매일 나만을 위 한 시간을 10분이라도 확보한다.
휴일에 혼자 커피숍에서 책읽기.

9. 고맙고 감사한 것을 하루 한가지씩 적어 본다.
대한민국에 태어난 걸 감사드립니다.

10. 우울할때 찾아갈 수 있는 비밀장소를 만들어둔다.
흠. 어디가 좋을까..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11. 나의 장점을 헤아려 본다.
나는 열정적이다.

12. 멋진 여행을 계획해 본다.
이번 휴가를 멋지게 짜봐야지.

13. 내일은 오늘보다 무엇이 나아질지 생각한다.
나의 정신과... 육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