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훈킹강의/└ 01. 긍정의 흑마법

[긍정의 흑마법] #3. 마인드 컨트롤

by 훈킹 2010. 1. 26.
반응형
제가 하고 있는 마인드 컨트롤중 가장 강력한 것을 소개드립니다.
 
 
첫 직장을 다녔을때 항상 목에 달고 다녔습니다.
코팅을해서 붙였죠.. 엘레베이터 탈때마다 보면서 흑마법을 연마했습니다.
 
패스카드에 붙여 놓은 글
나는 자신이 있다. 나는 나를 좋아한다. 나는 훌륭하다.
나는 능력이 있으므로 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창훈이는 무엇을 하든 성공한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창훈이는 무엇이나 생각하는 대로 처리할 수가 있다.
창훈이는 자기 자신의 생각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지금 나에게 일어나는 일은 모두 최고의 상황이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해낸다. 나에게는 저력이 있다.
나에게는 오직 전진뿐이다. 때문에 나는 항상 전진한다.
 
항상 자신이 자주 볼 수 있는 곳에 붙여서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번달 하고싶은일 하나가 이것이었는데 내일 당장 저의 보안카드에 붙이겠습니다.



반응형